영웅 트렌드
지난 15일 동안 영웅의 밴픽률 및 승률 개요를 표시합니다.
1레벨 특성
특성 | 픽률 승률 |
---|---|
![]() |
0% (0/2) 0% |
![]() |
0% (0/2) 0% |
![]() |
100% (2/2) 50% |
4레벨 특성
특성 | 픽률 승률 |
---|---|
![]() |
50% (1/2) 0% |
![]() |
0% (0/2) 0% |
![]() |
50% (1/2) 100% |
7레벨 특성
특성 | 픽률 승률 |
---|---|
![]() |
100% (2/2) 50% |
![]() |
0% (0/2) 0% |
![]() |
0% (0/2) 0% |
10레벨 특성
특성 | 픽률 승률 |
---|---|
![]() |
100% (2/2) 50% |
![]() |
0% (0/2) 0% |
13레벨 특성
특성 | 픽률 승률 |
---|---|
![]() |
100% (2/2) 50% |
![]() |
0% (0/2) 0% |
![]() |
0% (0/2) 0% |
16레벨 특성
특성 | 픽률 승률 |
---|---|
![]() |
100% (2/2) 50% |
![]() |
0% (0/2) 0% |
![]() |
0% (0/2) 0% |
20레벨 특성
특성 | 픽률 승률 |
---|---|
![]() |
0% (0/1) 0% |
![]() |
0% (0/1) 0% |
![]() |
0% (0/1) 0% |
![]() |
100% (1/1) 100% |
노바 특성 트리
노바 추천 특성

은신 상태를 1초 이상 유지하면 이동 속도가 추가로 10% 증가합니다. 은신 중 마나 재생량이 3 증가합니다.

홀로그램 분신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마나 소모량이 60% 감소합니다.

저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하고 소모한 마나의 절반을 돌려받습니다.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이 효과가 두 배가 됩니다.

대상 영웅을 조준한 후, 3발의 탄환을 발사하여 처음 적중하는 영웅이나 구조물에 각각 387(+4%)의 피해를 줍니다.
마나 100
재사용 대기시간 100초

저격의 사거리가 15% 증가하고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정확한 조준 중첩이 1회 추가로 증가합니다.

저격이 대상 주위 적들에게 90%의 피해를 줍니다.

사용하면 모든 일반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.
재사용 대기시간 60초
노바 추천 특성 2

은신 상태를 1초 이상 유지하면 이동 속도가 추가로 10% 증가합니다. 은신 중 마나 재생량이 3 증가합니다.

주위에서 적 돌격병이 죽으면 매수 중첩이 쌓입니다. 영웅을 처치할 때마다 매수 10중첩이 쌓입니다. 25중첩을 대상 용병에게 사용하면, 용병이 즉시 매수됩니다. 우두머리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. 최대 100회 중첩됩니다. 매수만으로 용병 캠프를 점령하면 그 캠프의 재생성 대기시간이 50% 감소합니다.

저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하고 소모한 마나의 절반을 돌려받습니다.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이 효과가 두 배가 됩니다.

대상 영웅을 조준한 후, 3발의 탄환을 발사하여 처음 적중하는 영웅이나 구조물에 각각 387(+4%)의 피해를 줍니다.
마나 100
재사용 대기시간 100초

저격의 사거리가 15% 증가하고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정확한 조준 중첩이 1회 추가로 증가합니다.

저격이 대상 주위 적들에게 90%의 피해를 줍니다.

사용하면 모든 일반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.
재사용 대기시간 60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