최근 노바 패치 정보
2.55.1버전 | 2022-02-02노바
(ㅋㅌㅊㅋㅌㅊㅋ)
추천 : 0 | 비추천 : 0 | 빠른대전 | 패치 : 2.55.2 | 등록 : 2022-10-01
은신 상태를 1초 이상 유지하면 이동 속도가 추가로 10% 증가합니다. 은신 중 마나 재생량이 3 증가합니다.
홀로그램 분신의 시전 사거리가 100%, 지속 시간이 120% 증가합니다.
지속효과 : 유령 프로토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.
일반 공격이 250%의 피해를 주고 적 영웅의 물리 방어력을 3초 동안 15 감소시키지만 공격 속도가 감소합니다.
1.5초 후, 일정 지역 안의 모든 적에게 452(+4%)의 피해를 줍니다. 사거리 제한이 없습니다.
마나 100
재사용 대기시간 50초
마비 사격을 최대 2회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.
마비 사격에 적중당한 적은 방어력이 20 감소하여 감속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받는 피해가 20% 증가합니다.
정밀 타격을 2회 충전할 수 있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25초 감소합니다.
노바
(정밀타격은 운영으로...)
추천 : 0 | 비추천 : 1 | 빠른대전 | 패치 : 2.55.0 | 등록 : 2022-01-23
마비 사격의 사거리가 30% 증가하고, 마비 사격을 사용하면 다음 일반 공격의 사거리가 2 증가합니다.
홀로그램 분신의 시전 사거리가 100%, 지속 시간이 120% 증가합니다.
지속효과 : 유령 프로토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.
기술을 사용한 후 3초 이내의 다음 일반 공격이 65%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.
1.5초 후, 일정 지역 안의 모든 적에게 452(+4%)의 피해를 줍니다. 사거리 제한이 없습니다.
마나 100
재사용 대기시간 50초
마비 사격을 최대 2회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.
마비 사격에 적중당한 적은 방어력이 20 감소하여 감속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받는 피해가 20% 증가합니다.
사용하면 모든 일반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.
재사용 대기시간 60초
노바
(저격 몰빵 난투용)
추천 : 0 | 비추천 : 0 | 무작위영웅대전 | 패치 : 2.55.0 | 등록 : 2022-01-10
은신 상태를 1초 이상 유지하면 이동 속도가 추가로 10% 증가합니다. 은신 중 마나 재생량이 3 증가합니다.
홀로그램 분신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마나 소모량이 60% 감소합니다.
저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하고 소모한 마나의 절반을 돌려받습니다.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이 효과가 두 배가 됩니다.
대상 영웅을 조준한 후, 3발의 탄환을 발사하여 처음 적중하는 영웅이나 구조물에 각각 387(+4%)의 피해를 줍니다.
마나 100
재사용 대기시간 100초
저격의 사거리가 15% 증가하고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정확한 조준 중첩이 1회 추가로 증가합니다.
저격이 대상 주위 적들에게 90%의 피해를 줍니다.
사용하면 모든 일반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.
재사용 대기시간 60초
노바
(노바로 밥값하기. W노바, Q...)
추천 : 1 | 비추천 : 0 | 빠른대전 | 패치 : 2.54.4 | 등록 : 2021-10-18
마비 사격의 사거리가 30% 증가하고, 마비 사격을 사용하면 다음 일반 공격의 사거리가 2 증가합니다.
홀로그램 분신의 시전 사거리가 100%, 지속 시간이 120% 증가합니다.
지속효과 : 유령 프로토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.
기술을 사용한 후 3초 이내의 다음 일반 공격이 65%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.
대상 영웅을 조준한 후, 3발의 탄환을 발사하여 처음 적중하는 영웅이나 구조물에 각각 387(+4%)의 피해를 줍니다.
마나 100
재사용 대기시간 100초
마비 사격을 최대 2회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.
마비 사격에 적중당한 적은 방어력이 20 감소하여 감속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받는 피해가 20% 증가합니다.
삼연발 사격으로 적 영웅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.
노바
(나루토 노바 (분신노바))
추천 : 1 | 비추천 : 0 | 빠른대전 | 패치 : 2.54.3 | 등록 : 2021-09-21
은신 상태를 2초 이상 유지하면 마비 사격이 마나를 소모하지 않고 감속 효과가 65%로 증가합니다. 이 효과는 은신이 풀린 후 1초 후에 사라집니다.
홀로그램 분신의 시전 사거리가 100%, 지속 시간이 120% 증가합니다.
지속효과 : 유령 프로토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.
일반 공격이 250%의 피해를 주고 적 영웅의 물리 방어력을 3초 동안 15 감소시키지만 공격 속도가 감소합니다.
1.5초 후, 일정 지역 안의 모든 적에게 452(+4%)의 피해를 줍니다. 사거리 제한이 없습니다.
마나 100
재사용 대기시간 50초
은신이 풀리면 방어력이 3초 동안 25 증가합니다.
홀로그램 분신의 공격력이 30%로 증가합니다.
사용하면 모든 일반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.
재사용 대기시간 60초
노바
(분신 롤백 좀)
추천 : 0 | 비추천 : 0 | 빠른대전 | 패치 : 2.54.3 | 등록 : 2021-08-26
은신 상태를 1초 이상 유지하면 이동 속도가 추가로 10% 증가합니다. 은신 중 마나 재생량이 3 증가합니다.
홀로그램 분신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마나 소모량이 60% 감소합니다.
일반 공격이 250%의 피해를 주고 적 영웅의 물리 방어력을 3초 동안 15 감소시키지만 공격 속도가 감소합니다.
1.5초 후, 일정 지역 안의 모든 적에게 452(+4%)의 피해를 줍니다. 사거리 제한이 없습니다.
마나 100
재사용 대기시간 50초
저격의 사거리가 15% 증가하고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정확한 조준 중첩이 1회 추가로 증가합니다.
홀로그램 분신의 공격력이 30%로 증가합니다.
사용하면 모든 일반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.
재사용 대기시간 60초
노바
(노바 난투에서 뽑으면 찍는 특...)
추천 : 0 | 비추천 : 0 | 무작위영웅대전 | 패치 : 2.54.1 | 등록 : 2021-08-11
은신 상태를 1초 이상 유지하면 이동 속도가 추가로 10% 증가합니다. 은신 중 마나 재생량이 3 증가합니다.
홀로그램 분신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마나 소모량이 60% 감소합니다.
저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하고 소모한 마나의 절반을 돌려받습니다.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이 효과가 두 배가 됩니다.
대상 영웅을 조준한 후, 3발의 탄환을 발사하여 처음 적중하는 영웅이나 구조물에 각각 387(+4%)의 피해를 줍니다.
마나 100
재사용 대기시간 100초
저격의 사거리가 15% 증가하고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정확한 조준 중첩이 1회 추가로 증가합니다.
저격이 대상 주위 적들에게 90%의 피해를 줍니다.
영구 은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.
노바
(탱 녹이기)
추천 : 0 | 비추천 : 0 | 등급전 | 패치 : 2.54.1 | 등록 : 2021-07-28
마비 사격의 사거리가 30% 증가하고, 마비 사격을 사용하면 다음 일반 공격의 사거리가 2 증가합니다.
주위에서 적 돌격병이 죽으면 매수 중첩이 쌓입니다. 영웅을 처치할 때마다 매수 10중첩이 쌓입니다. 25중첩을 대상 용병에게 사용하면, 용병이 즉시 매수됩니다. 우두머리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. 최대 100회 중첩됩니다. 매수만으로 용병 캠프를 점령하면 그 캠프의 재생성 대기시간이 50% 감소합니다.
일반 공격이 250%의 피해를 주고 적 영웅의 물리 방어력을 3초 동안 15 감소시키지만 공격 속도가 감소합니다.
1.5초 후, 일정 지역 안의 모든 적에게 452(+4%)의 피해를 줍니다. 사거리 제한이 없습니다.
마나 100
재사용 대기시간 50초
마비 사격을 최대 2회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.
마비 사격에 적중당한 적은 방어력이 20 감소하여 감속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받는 피해가 20% 증가합니다.
정밀 타격을 2회 충전할 수 있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25초 감소합니다.
노바
(저격 노바)
추천 : 2 | 비추천 : 2 | 등급전 | 패치 : 2.54.1 | 등록 : 2021-07-07
마비 사격의 사거리가 30% 증가하고, 마비 사격을 사용하면 다음 일반 공격의 사거리가 2 증가합니다.
홀로그램 분신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마나 소모량이 60% 감소합니다.
저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하고 소모한 마나의 절반을 돌려받습니다.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이 효과가 두 배가 됩니다.
1.5초 후, 일정 지역 안의 모든 적에게 452(+4%)의 피해를 줍니다. 사거리 제한이 없습니다.
마나 100
재사용 대기시간 50초
저격의 사거리가 15% 증가하고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정확한 조준 중첩이 1회 추가로 증가합니다.
저격이 대상 주위 적들에게 90%의 피해를 줍니다.
정밀 타격을 2회 충전할 수 있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25초 감소합니다.
노바
(포킹Q노바 (노바 안하는게 나...)
추천 : 0 | 비추천 : 0 | 빠른대전 | 패치 : 2.54.1 | 등록 : 2021-06-30
은신 상태를 2초 이상 유지하면 마비 사격이 마나를 소모하지 않고 감속 효과가 65%로 증가합니다. 이 효과는 은신이 풀린 후 1초 후에 사라집니다.
주위에서 적 돌격병이 죽으면 매수 중첩이 쌓입니다. 영웅을 처치할 때마다 매수 10중첩이 쌓입니다. 25중첩을 대상 용병에게 사용하면, 용병이 즉시 매수됩니다. 우두머리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. 최대 100회 중첩됩니다. 매수만으로 용병 캠프를 점령하면 그 캠프의 재생성 대기시간이 50% 감소합니다.
저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하고 소모한 마나의 절반을 돌려받습니다.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이 효과가 두 배가 됩니다.
1.5초 후, 일정 지역 안의 모든 적에게 452(+4%)의 피해를 줍니다. 사거리 제한이 없습니다.
마나 100
재사용 대기시간 50초
저격의 사거리가 15% 증가하고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정확한 조준 중첩이 1회 추가로 증가합니다.
저격이 대상 주위 적들에게 90%의 피해를 줍니다.
사용하면 모든 일반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.
재사용 대기시간 60초
노바
(빠대에서 굴리기 좋은 대장갑 ...)
추천 : 3 | 비추천 : 0 | 빠른대전 | 패치 : 2.54.1 | 등록 : 2021-06-21
마비 사격의 사거리가 30% 증가하고, 마비 사격을 사용하면 다음 일반 공격의 사거리가 2 증가합니다.
홀로그램 분신의 시전 사거리가 100%, 지속 시간이 120% 증가합니다.
지속효과 : 유령 프로토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.
일반 공격이 250%의 피해를 주고 적 영웅의 물리 방어력을 3초 동안 15 감소시키지만 공격 속도가 감소합니다.
대상 영웅을 조준한 후, 3발의 탄환을 발사하여 처음 적중하는 영웅이나 구조물에 각각 387(+4%)의 피해를 줍니다.
마나 100
재사용 대기시간 100초
마비 사격을 최대 2회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.
홀로그램 분신의 공격력이 30%로 증가합니다.
사용하면 모든 일반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.
재사용 대기시간 60초
노바
(정석 노바)
추천 : 1 | 비추천 : 0 | 등급전 | 패치 : 2.54.1 | 등록 : 2021-06-20
은신 상태를 2초 이상 유지하면 마비 사격이 마나를 소모하지 않고 감속 효과가 65%로 증가합니다. 이 효과는 은신이 풀린 후 1초 후에 사라집니다.
홀로그램 분신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마나 소모량이 60% 감소합니다.
일반 공격이 250%의 피해를 주고 적 영웅의 물리 방어력을 3초 동안 15 감소시키지만 공격 속도가 감소합니다.
1.5초 후, 일정 지역 안의 모든 적에게 452(+4%)의 피해를 줍니다. 사거리 제한이 없습니다.
마나 100
재사용 대기시간 50초
마비 사격을 최대 2회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.
마비 사격에 적중당한 적은 방어력이 20 감소하여 감속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받는 피해가 20% 증가합니다.
사용하면 모든 일반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.
재사용 대기시간 60초
노바
(리워크전까지 하지마~)
추천 : 0 | 비추천 : 0 | 빠른대전 | 패치 : 2.54.1 | 등록 : 2021-06-17
은신 상태를 2초 이상 유지하면 마비 사격이 마나를 소모하지 않고 감속 효과가 65%로 증가합니다. 이 효과는 은신이 풀린 후 1초 후에 사라집니다.
주위에서 적 돌격병이 죽으면 매수 중첩이 쌓입니다. 영웅을 처치할 때마다 매수 10중첩이 쌓입니다. 25중첩을 대상 용병에게 사용하면, 용병이 즉시 매수됩니다. 우두머리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. 최대 100회 중첩됩니다. 매수만으로 용병 캠프를 점령하면 그 캠프의 재생성 대기시간이 50% 감소합니다.
기술을 사용한 후 3초 이내의 다음 일반 공격이 65%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.
대상 영웅을 조준한 후, 3발의 탄환을 발사하여 처음 적중하는 영웅이나 구조물에 각각 387(+4%)의 피해를 줍니다.
마나 100
재사용 대기시간 100초
은신이 풀리면 방어력이 3초 동안 25 증가합니다.
홀로그램 분신의 공격력이 30%로 증가합니다.
영구 은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.
노바
(폭리 노바 꼴픽으로도 플딱 보...)
추천 : 2 | 비추천 : 0 | 등급전 | 패치 : 2.54 | 등록 : 2021-06-02
마비 사격의 사거리가 30% 증가하고, 마비 사격을 사용하면 다음 일반 공격의 사거리가 2 증가합니다.
홀로그램 분신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마나 소모량이 60% 감소합니다.
일반 공격이 250%의 피해를 주고 적 영웅의 물리 방어력을 3초 동안 15 감소시키지만 공격 속도가 감소합니다.
대상 영웅을 조준한 후, 3발의 탄환을 발사하여 처음 적중하는 영웅이나 구조물에 각각 387(+4%)의 피해를 줍니다.
마나 100
재사용 대기시간 100초
은신이 풀리면 방어력이 3초 동안 25 증가합니다.
홀로그램 분신의 공격력이 30%로 증가합니다.
사용하면 모든 일반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.
재사용 대기시간 60초
노바
(극찬 미드런 노바)
추천 : 1 | 비추천 : 0 | 등급전 | 패치 : 2.54 | 등록 : 2021-05-28
은신 상태를 1초 이상 유지하면 이동 속도가 추가로 10% 증가합니다. 은신 중 마나 재생량이 3 증가합니다.
홀로그램 분신의 시전 사거리가 100%, 지속 시간이 120% 증가합니다.
지속효과 : 유령 프로토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.
일반 공격이 250%의 피해를 주고 적 영웅의 물리 방어력을 3초 동안 15 감소시키지만 공격 속도가 감소합니다.
대상 영웅을 조준한 후, 3발의 탄환을 발사하여 처음 적중하는 영웅이나 구조물에 각각 387(+4%)의 피해를 줍니다.
마나 100
재사용 대기시간 100초
은신이 풀리면 방어력이 3초 동안 25 증가합니다.
홀로그램 분신의 공격력이 30%로 증가합니다.
영구 은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