피닉스
(정석 피닉스)
추천 : 0 | 비추천 : 0 | 빠른대전 | 패치 : 2.55.4 | 등록 : 2024-04-14
이동하면 다음 일반 공격이 35%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.
느려진 적 영웅을 연발포로 일반 공격하면 이동 속도가 4초 동안 10% 증가하여 최대 40% 증가합니다.
사용하면 일반 공격력이 5초 동안 40% 증가합니다. 영웅에게 일반 공격을 하면 지속 시간이 갱신됩니다. 동력 전환: 무기의 지속 시간이 끝나면 보호막 축전기의 보호막을 모두 소모합니다.
재사용 대기시간 40초
1.5초 동안 정신을 집중하여 전방에 호를 그리듯 적 영웅을 포착합니다. 정신 집중을 마치면 포착한 적 영웅들에게 각각 5발의 유도탄을 발사해 각각 82(+4%)의 피해를 줍니다. 느려진 대상에게는 50%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.
재사용 대기시간 90초
보호막 축전기의 보호막이 지속되는 동안 기술 방어력이 30 증가합니다.
연발포가 적 영웅에게 3회 적중할때마다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6%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.
연발포의 공격 속도가 100% 증가하고 위상 폭탄의 사거리가 1.25 증가합니다.
피닉스
(정석 피닉스)
추천 : 0 | 비추천 : 0 | 빠른대전 | 패치 : 2.55.4 | 등록 : 2024-04-14
이동하면 다음 일반 공격이 35%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.
느려진 적 영웅을 연발포로 일반 공격하면 이동 속도가 4초 동안 10% 증가하여 최대 40% 증가합니다.
사용하면 일반 공격력이 5초 동안 40% 증가합니다. 영웅에게 일반 공격을 하면 지속 시간이 갱신됩니다. 동력 전환: 무기의 지속 시간이 끝나면 보호막 축전기의 보호막을 모두 소모합니다.
재사용 대기시간 40초
1.5초 동안 정신을 집중하여 전방에 호를 그리듯 적 영웅을 포착합니다. 정신 집중을 마치면 포착한 적 영웅들에게 각각 5발의 유도탄을 발사해 각각 82(+4%)의 피해를 줍니다. 느려진 대상에게는 50%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.
재사용 대기시간 90초
보호막 축전기의 보호막이 지속되는 동안 기술 방어력이 30 증가합니다.
연발포가 적 영웅에게 3회 적중할때마다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6%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.
플라스마 절단기가 적 영웅에게 적중 하면 0.5초 후에 대상 영웅에게 정화 개시 유도탄을 발사하여 89(+4%)의 피해를 줍니다. 느려진 대상에게는 50%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.
발라
(1)
추천 : 0 | 비추천 : 0 | 빠른대전 | 패치 : 2.55.4 | 등록 : 2024-04-07
굶주린 화살이 튕기는 횟수가 1회 증가합니다.
! 퀘스트: 굶주린 화살의 첫 번째 공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40의 마나를 돌려받고 첫 번째 공격의 피해량이 영구히 6 증가합니다.
이제 도약에 마나가 소모되지 않습니다. 도약을 사용하면 굶주린 화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.
굶주린 화살이 돌격병, 용병, 괴물에게 주는 피해가 150% 증가합니다.
사거리 10 내의 적들을 빠르게 공격해서 적중할 때마다 60(+4%)의 피해를 줍니다. 돌격병보다 영웅을 우선시합니다. 난사 도중 이동하거나 도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4초 동안 지속됩니다.
마나 80
재사용 대기시간 60초
일반 공격으로 준 피해의 10%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. 증오 중첩당 2% 증가합니다.
증오가 최대로 중첩 되면 모든 공격력이 10% 증가합니다.
난사가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지속시간이 0,125초 증가합니다. 또한, 난사를 사용하면 일직선상의 적을 관통하는 화살이 함께 발사되어 0.25초 마다 34의 피해를 줍니다.
Powered by Froala Editor
아서스
(플래시 신박특성)
추천 : 0 | 비추천 : 0 | 빠른대전 | 패치 : 2.55.4 | 등록 : 2024-04-07
5초마다, 물리 방어력이 75 증가하여 다음 영웅 일반 공격으로 받는 피해가 75% 감소합니다. 최대 3회 충전됩니다.
서리 폭풍의 초당 마나 소모량이 2 감소합니다.
! 퀘스트: 서리 폭풍이 적 영웅에게 적중해야 합니다.
! 보상: 서리 폭풍이 적 영웅에게 150회 적중하면 서리 폭풍의 이동 속도 및 공격 속도 감소 효과의 지속 시간이 1.5초 증가합니다.
사용하면 방어력이 3초 동안 25 증가하여 받는 피해가 25% 감소하고 기절, 감속, 이동 불가 효과의 지속 시간이 75% 감소합니다.
재사용 대기시간 35초
적들에게 239(+4%)의 피해를 주고 3.5초 동안 60% 느려지게 합니다. 또한 영웅이 아닌 적과 구조물을 20초 동안 얼어붙게 합니다.
마나 100
재사용 대기시간 100초
서리한이 굶주렸다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하고, 대상을 1.5초 동안 50% 느리게 합니다.
서리한이 굶주렸다가 다음 2회의 일반 공격에 적용됩니다.
신드라고사가 두 배 멀리 날아갑니다. 적 영웅들은 2.5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가 된 후, 4초 동안 60% 느려집니다.
도살자
(Flash신박특성)
추천 : 0 | 비추천 : 0 | 빠른대전 | 패치 : 2.55.4 | 등록 : 2024-04-07
힘줄 끊기가 영웅에게 적중하면 마나 소모량의 절반을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.
힘줄 끊기가 기절, 감속, 이동 불가 상태인 대상에게 주는 피해가 100% 증가합니다.
주위에서 적 돌격병이 죽을 때마다 최대 생명력의 5%를 회복합니다.
말뚝을 던져 1초 후 가장 가까이에 있는 적 영웅을 말뚝에 묶습니다. 대상은 178(+4%)의 피해를 받고 3초 동안 말뚝에 묶이고 침묵됩니다.
마나 75
재사용 대기시간 90초
일반 공격을 하면 대상 주위에도 일반 공격력의 35%만큼 피해를 줍니다.
힘줄 끊기의 감속 효과 지속 시간이 30% 증가하고, 감속 효과가 서서히 사라지지 않습니다.
도살장의 어린 양이 범위 내의 모든 적 영웅을 묶습니다.
아서스
(검성)
추천 : 0 | 비추천 : 0 | 빠른대전 | 패치 : 2.55.4 | 등록 : 2024-04-06
! 퀘스트: 서리한이 굶주렸다를 적 영웅에게 적중시켜야 합니다.
! 보상: 마나 회복량이 4 증가하여 최대 40 증가하고, 공격력이 4 증가합니다.
서리 폭풍이 적 영웅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공격 속도가 1.5초 동안 3% 증가하여 최대 60% 증가합니다.
3번째 일반 공격마다 최대 생명력의 5%를 회복합니다.
15초 동안 유지되는 구울들을 소환합니다. 구울을 희생시키면 278(+4%)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.
마나 80
재사용 대기시간 80초
서리한이 굶주렸다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하고, 대상을 1.5초 동안 50% 느리게 합니다.
서리한이 굶주렸다가 다음 2회의 일반 공격에 적용됩니다.
3마리의 구울을 추가로 소환합니다. 구울의 기본 공격력이 50% 증가하며 구울로 회복하는 생명력이 50% 증가하고, 구울의 지속 시간이 5초 증가합니다.
크로미
(피아노)
추천 : 0 | 비추천 : 0 | 등급전 | 패치 : 2.55.4 | 등록 : 2024-04-06
기술 위력이 10% 증가하고 시간의 덫 무장 시간이 0.75초 감소합니다. 활성화화면 대상 지역의 시야를 4초 동안 확보합니다. 발견된 적들은 4초 동안 드러납니다.
재사용 대기시간 25초
시간의 덫의 충전 횟수와 한 번에 활성화할 수 있는 덫의 개수가 3개로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 감소합니다.
기절, 감속, 이동 불가 상태인 적 영웅을 공격하면 공격력이 3초 동안 20% 증가합니다.
대상 위치에 모래의 소용돌이를 생성합니다. 소용돌이 안의 적들은 0.25초마다 10% 느려져 최대 70% 느려집니다.
마나 초당 5
재사용 대기시간 5초
사용하면 5초 동안 정지 및 무적 상태가 됩니다. 다시 사용하면 효과를 일찍 끝낼 수 있습니다.
재사용 대기시간 60초
사용하면 8초 동안 기술 위력이 30% 증가합니다. 모래 강타가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이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.
재사용 대기시간 45초
사용하면 8초 동안 자신과 모든 아군 영웅의 이동 속도가 20% 증가하고 일반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5% 더 빨리 감소합니다.
자신 또는 환영의 모래 강타가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청동용군단의 축복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.
재사용 대기시간 30초
리밍
(근본)
추천 : 0 | 비추천 : 0 | 등급전 | 패치 : 2.55.4 | 등록 : 2024-04-06
순간이동이 마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. 3초 동안 피해를 받지 않으면 순간이동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. 순간이동을 사용하면 다음 마력탄이 10%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.
영웅을 처치하면 잃은 생명력의 30%를 회복합니다.
순간이동한 후 주위 적 영웅들에게 309(+3%)의 피해를 줍니다.
대상 위치에 있는 적들을 밀쳐내고 168(+5%)의 피해를 줍니다.
마나 80
재사용 대기시간 30초
순간이동의 사거리가 50% 증가합니다. 또한 한 번에 최대 생명력의 20%를 넘는 피해를 받으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즉시 초기화됩니다. 4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.
2발의 마력탄을 추가로 발사하지만, 마나 소모량이 5 증가합니다.
힘의 파동의 사거리가 100% 증가하고, 밀쳐내는 거리가 150% 증가합니다.
스랄
(스랄의 정석)
추천 : 0 | 비추천 : 0 | 빠른대전 | 패치 : 2.55.4 | 등록 : 2024-04-02
연쇄 번개로 피해를 준 적에게 8초 내에 일반 공격을 하면 서리늑대의 회복력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. 대상이 적 영웅이면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3%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준 피해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.
지속 효과: 연쇄 번개가 1명의 적에게 추가로 적중합니다.
! 퀘스트: 야수 정령이 적 영웅에게 6회 적중해야 합니다. 죽거나 야수 정령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지 않으면 퀘스트가 초기화됩니다.
! 보상: 야수 정령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마나 소모량이 50% 감소합니다.
사용하면 선조의 분노 8중첩을 소모하여 3초에 걸쳐 적 영웅의 최대 생명력의 15%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, 그 피해량의 150%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.
서리늑대의 회복력이 발동할 때마다 선조의 분노가 1회 중첩됩니다.
0.5초 후, 지면을 내리쳐 대지를 길게 반으로 쪼개버립니다. 302(+4%)의 피해를 주고 적들을 양옆으로 밀쳐내며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.
마나 75
재사용 대기시간 70초
서리늑대의 회복을 사용하여 생명령을 즉시 회복할 수 있습니다. 회복량은 잃은 생명력에 따라 최대 100% 증가합니다.
재사용 대기시간 15초
Powered by Froala Editor
야수 정령이 적 영웅에게 적중한 후 3초 동안 대상에게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3%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.
지속 효과: 야수 정령의 이동 불가 시간이 1.5초로 증가합니다.
그레이메인
(Q특늑대)
추천 : 0 | 비추천 : 0 | 빠른대전 | 패치 : 2.55.4 | 등록 : 2024-03-31
길니안 독주의 사거리가 30% 증가하고, 적 영웅에게 피해를 주면 45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.
철수를 사용하면 3초 동안 은신 상태가 됩니다.
! 퀘스트: 길니안 독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. 길니안 독주의 폭발이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폭발 피해가 25 증가하여 최대 375 증가합니다.
! 보상: 폭발이 적 영웅에게 15회 이상 적중하면 길니안 독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추가로 3초 감소합니다.
인간으로 변신하여, 처음 적중한 적 영웅에게 대상의 현재 생명력의 35%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는 탄환을 발사합니다.
탑승물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.
마나 50
재사용 대기시간 30초
잔혹한 할퀴기의 이동 거리가 60% 증가하고 늑대인간일 때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잔혹한 할퀴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.5초 감소합니다.
내면의 야성이 4초 이상 지속되면 공격 속도가 추가로 40% 증가합니다.
늑대인간일 때 일반 공격이 주위에 100%의 방사 피해를 줍니다. 잔혹한 할퀴기의 공격력이 100% 증가합니다.
누더기
(안죽는더기)
추천 : 0 | 비추천 : 0 | 빠른대전 | 패치 : 2.55.4 | 등록 : 2024-03-19
유독 가스에 영향을 받는 개체당 방어력이 3 증가하며, 최대 8번 중첩됩니다. 휘청이는 괴물이 활성화된 동안에는 방어력 증가량이 두 배가 됩니다.
지속 효과: 생명력 재생량 및 받는 치유량이 15% 증가합니다.
일반 공격이 유독 가스에 당한 적에게 35%의 추가 피해를 주고, 주위 적들에게 유독 가스를 퍼뜨립니다.
지속 효과 : 지면 강타가 적중한 모든 대상을 유독 가스에 중독시킵니다.
뜯어먹기 충전 횟수가 1회 증가합니다. 첫 번째 사용 후 두 번째 사용까지 6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발생합니다.
! 승부수: 뜯어먹기로 생명력이 최대가 되면, 10초 동안 최대 생명력의 15%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획득합니다. 죽을 때마다 이 보호막 획득량이 3% 감소합니다.
적 영웅을 통째로 집어삼켜 4초 동안 배 안에 가둡니다. 잡아먹기가 끝날 때 대상 적 영웅은 274(+4%)의 피해를 받습니다. 갇힌 영웅은 움직이거나 다른 행동을 할 수 없지만 별도의 피해를 받지 않습니다.
마나 70
재사용 대기시간 65초
갈고리가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5초에 걸쳐 최대 생명력의 20%를 회복합니다. 이 효과가 활성화된 동안 대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을 하면 치유 효과의 지속 시간이 갱신됩니다.
뜯어먹기가 5초에 걸쳐 140(+4%)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. 영웅에게 사용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하며 대상의 공격력이 4초 동안 50% 감소합니다.
잡아먹기를 사용하면 4초 동안 다른 적 영웅을 잡아먹을 수 있고, 짧은 거리를 순간이동할 수 있습니다. 잡아먹기가 끝날 때 대상 적들은 1초 동안 75% 느려집니다.
도살자
([T1311214,TheBut...)
추천 : 0 | 비추천 : 0 | 빠른대전 | 패치 : 2.55.4 | 등록 : 2024-03-17
힘줄 끊기가 영웅에게 적중하면 마나 소모량의 절반을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.
힘줄 끊기가 기절, 감속, 이동 불가 상태인 대상에게 주는 피해가 100% 증가합니다.
도살자의 낙인이 찍힌 대상을 바라보는 동안 이동 속도가 25% 증가합니다.
말뚝을 던져 1초 후 가장 가까이에 있는 적 영웅을 말뚝에 묶습니다. 대상은 178(+4%)의 피해를 받고 3초 동안 말뚝에 묶이고 침묵됩니다.
마나 75
재사용 대기시간 90초
무자비한 돌진이 적 영웅에게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10%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.
힘줄 끊기의 감속 효과 지속 시간이 30% 증가하고, 감속 효과가 서서히 사라지지 않습니다.
도살장의 어린 양이 범위 내의 모든 적 영웅을 묶습니다.
정예 타우렌 족장
(기타솔로)
추천 : 0 | 비추천 : 0 | 빠른대전 | 패치 : 2.55.4 | 등록 : 2024-02-21
기타 솔로가 활성화된 동안, 일반 공격으로 준 피해의 60%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. 또한 일반 공격이 기타 솔로의 지속 시간을 0.5초 증가시킵니다.
고막 터트리기의 사거리와 밀쳐지는 거리가 50% 증가합니다.
기타 솔로가 활성화된 동안 일반 공격이 35% 추가 피해를 줍니다.
0.75초 후, 정신을 집중하며 주위 적들을 4초 동안 기절시킵니다.
마나 100
재사용 대기시간 120초
고막 터트리기가 앰프를 남겨 2초 후에 적들을 다시 밀쳐냅니다.
지속 효과: 고막 터뜨리기 또는 앰프가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궁극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% 감소합니다.
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기타 솔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.75초 감소합니다.
죽으면, 죽은 위치에 영혼이 나타나 광란의 도가니를 사용합니다.
정예 타우렌 족장
(정석)
추천 : 0 | 비추천 : 0 | 빠른대전 | 패치 : 2.55.4 | 등록 : 2024-02-21
! 퀘스트: 재생의 구슬을 획득할 때마다 기타 솔로의 초당 치유량이 영구히 5 증가하여 최대 100 증가합니다.
! 보상: 재생의 구슬을 20개 이상 획득하면 기타 솔로가 활성화된 동안 주위 아군 영웅들의 생명력을 매초 52(+4%) 회복시킵니다.
고막 터트리기의 사거리와 밀쳐지는 거리가 50% 증가합니다.
최근 파워 슬라이드의 영향을 받은 적들에게 주는 고막 터트리기 피해가 300% 증가합니다.
0.75초 후, 정신을 집중하며 주위 적들을 4초 동안 기절시킵니다.
마나 100
재사용 대기시간 120초
고막 터트리기가 앰프를 남겨 2초 후에 적들을 다시 밀쳐냅니다.
지속 효과: 고막 터뜨리기 또는 앰프가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궁극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% 감소합니다.
파워 슬라이드를 사용한 후 방어력이 4초 동안 35 증가하여 받는 피해가 35% 감소합니다.
죽으면, 죽은 위치에 영혼이 나타나 광란의 도가니를 사용합니다.
누더기
(지면강타 )
추천 : 0 | 비추천 : 0 | 빠른대전 | 패치 : 2.55.4 | 등록 : 2024-02-21
유독 가스에 영향을 받는 개체당 방어력이 3 증가하며, 최대 8번 중첩됩니다. 휘청이는 괴물이 활성화된 동안에는 방어력 증가량이 두 배가 됩니다.
지속 효과: 생명력 재생량 및 받는 치유량이 15% 증가합니다.
일반 공격을 하면 지면 강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.75초 감소하고 5의 마나를 회복합니다. 지면 강타의 안쪽 범위에 적 영웅이 적중하면 지면 강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.5초 감소합니다.
갈고리가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5%만큼 추가 피해를 주고 갈고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하며, 35의 마나를 회복합니다.
적 영웅을 통째로 집어삼켜 4초 동안 배 안에 가둡니다. 잡아먹기가 끝날 때 대상 적 영웅은 274(+4%)의 피해를 받습니다. 갇힌 영웅은 움직이거나 다른 행동을 할 수 없지만 별도의 피해를 받지 않습니다.
마나 70
재사용 대기시간 65초
지면 강타의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.
! 퀘스트: 유독 가스가 영웅에게 6번 피해를 줄 때마다 지면 강타의 공격력이 영구히 1 증가하여 최대 75 증가합니다.
갈고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. 갈고리에 적중당한 적 영웅은 받는 치유량이 2초 동안 75% 감소합니다. 도움의 손길에 적중된 아군 영웅은 2초 동안 불사 상태가 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