영웅 트렌드
지난 15일 동안 영웅의 밴픽률 및 승률 개요를 표시합니다.
1레벨 특성
특성 | 픽률 승률 |
---|---|
![]() |
100% (1/1) 100% |
![]() |
0% (0/1) 0% |
![]() |
0% (0/1) 0% |
4레벨 특성
특성 | 픽률 승률 |
---|---|
![]() |
100% (1/1) 100% |
![]() |
0% (0/1) 0% |
![]() |
0% (0/1) 0% |
7레벨 특성
특성 | 픽률 승률 |
---|---|
![]() |
0% (0/1) 0% |
![]() |
100% (1/1) 100% |
![]() |
0% (0/1) 0% |
10레벨 특성
특성 | 픽률 승률 |
---|---|
![]() |
0% (0/1) 0% |
![]() |
100% (1/1) 100% |
13레벨 특성
특성 | 픽률 승률 |
---|---|
![]() |
0% (0/1) 0% |
![]() |
100% (1/1) 100% |
![]() |
0% (0/1) 0% |
16레벨 특성
특성 | 픽률 승률 |
---|---|
![]() |
0% (0/1) 0% |
![]() |
0% (0/1) 0% |
![]() |
100% (1/1) 100% |
20레벨 특성
특성 | 픽률 승률 |
---|---|
![]() |
NAN% (0/0) 0% |
![]() |
NAN% (0/0) 0% |
![]() |
NAN% (0/0) 0% |
![]() |
NAN% (0/0) 0% |
D.Va 특성 트리
D.Va 추천 특성

메카의 생명력이 10% 증가하고 융합포가 준 추가 피해의 16%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.

부스터가 최대 체력의 2%를 영웅에게 추가 피해로 주고, 받은 피해만큼 메카가 생명력을 회복합니다. 부스터가 영웅이 아닌 적에게 50%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.

부스터의 초기 속도 증가율이 300%로 증가한 후 0.5초에 걸쳐 기본 부스터 속도로 감소합니다. 속도가 증가한 동안 적에게 부딪히면 0.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.

0.375초 후에 대상 방향으로 12개의 미사일을 발사합니다. 각 미사일은 경로 상의 첫 번째 적과 충돌하면 작은 범위에 42(+4%)의 피해를 주고 2초 동안 30% 느려지게 합니다.
2회까지 충전되며 첫 번째 사용 후 두 번째 사용까지 재사용 대기시간은 5초입니다.
메카 모드일 때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충전 대기시간 20초

조종사 모드: 약진 및 충격 파동 기술을 잠금 해제합니다.
약진: 짧은 거리를 돌진합니다. 1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습니다.
충격 파동: 부채꼴 범위의 적들에게 120(+4%)의 피해를 주고 뒤로 밀쳐냅니다. 1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습니다.

메카가 파괴되는 대신 4초 동안 280(+4%)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.
3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.

경기에서 해당 레벨의 특성이 선택되지 않았습니다.
D.Va 추천 특성 2

메카의 생명력이 10% 증가하고 융합포가 준 추가 피해의 16%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.

부스터가 최대 체력의 2%를 영웅에게 추가 피해로 주고, 받은 피해만큼 메카가 생명력을 회복합니다. 부스터가 영웅이 아닌 적에게 50%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.

부스터의 초기 속도 증가율이 300%로 증가한 후 0.5초에 걸쳐 기본 부스터 속도로 감소합니다. 속도가 증가한 동안 적에게 부딪히면 0.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.

0.375초 후에 대상 방향으로 12개의 미사일을 발사합니다. 각 미사일은 경로 상의 첫 번째 적과 충돌하면 작은 범위에 42(+4%)의 피해를 주고 2초 동안 30% 느려지게 합니다.
2회까지 충전되며 첫 번째 사용 후 두 번째 사용까지 재사용 대기시간은 5초입니다.
메카 모드일 때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충전 대기시간 20초

조종사 모드: 약진 및 충격 파동 기술을 잠금 해제합니다.
약진: 짧은 거리를 돌진합니다. 1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습니다.
충격 파동: 부채꼴 범위의 적들에게 120(+4%)의 피해를 주고 뒤로 밀쳐냅니다. 1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습니다.

메카가 파괴되는 대신 4초 동안 280(+4%)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.
3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.

경기에서 해당 레벨의 특성이 선택되지 않았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