영웅 트렌드
지난 15일 동안 영웅의 밴픽률 및 승률 개요를 표시합니다.
1레벨 특성
특성 | 픽률 승률 |
---|---|
![]() |
93.14% (95/102) 46.32% |
![]() |
5.88% (6/102) 83.33% |
![]() |
0.98% (1/102) 0% |
4레벨 특성
특성 | 픽률 승률 |
---|---|
![]() |
9.8% (10/102) 80% |
![]() |
6.86% (7/102) 71.43% |
![]() |
83.33% (85/102) 42.35% |
7레벨 특성
특성 | 픽률 승률 |
---|---|
![]() |
2.94% (3/102) 33.33% |
![]() |
0.98% (1/102) 0% |
![]() |
96.08% (98/102) 48.98% |
10레벨 특성
특성 | 픽률 승률 |
---|---|
![]() |
40.2% (41/102) 51.22% |
![]() |
59.8% (61/102) 45.9% |
13레벨 특성
특성 | 픽률 승률 |
---|---|
![]() |
10.78% (11/102) 54.55% |
![]() |
2.94% (3/102) 33.33% |
![]() |
86.27% (88/102) 47.73% |
16레벨 특성
특성 | 픽률 승률 |
---|---|
![]() |
1.03% (1/97) 100% |
![]() |
0% (0/97) 0% |
![]() |
95.88% (93/97) 49.46% |
![]() |
3.09% (3/97) 33.33% |
20레벨 특성
특성 | 픽률 승률 |
---|---|
![]() |
25% (18/72) 66.67% |
![]() |
33.33% (24/72) 54.17% |
![]() |
38.89% (28/72) 57.14% |
![]() |
2.78% (2/72) 100% |
안두인 특성 트리
안두인 추천 특성

순간 치유를 이전과 다른 대상에게 사용하면 치유량이 15%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40% 감소합니다.

응징이 첫 번째 영웅을 관통하여 최대 두 대상에게 적중합니다.
! 퀘스트: 한 번의 응징에 적 영웅 두 명에게 적중하면 기술 위력이 영구히 1 증가하여 최대 10 증가합니다.

사용하면 아군 영웅의 생명력을 375(+4%) 회복시키지만 2초 동안 무릎을 꿇어 아무런 행동도 할 수 없습니다.
재사용 대기시간 35초

아군 영웅에게 빛의 힘을 불어 넣습니다. 1.5초 후, 빛이 폭발하며 주위 적들에게 150(+4%)의 피해를 주고 1.2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.
대상 아군은 폭발에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165(+4%)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. 보호막은 5초 동안 지속됩니다.
마나 70
재사용 대기시간 60초

이동 속도가 5% 증가합니다. 신의의 도약이 재사용 대기중이지 않은 동안에는 증가량이 네 배가 됩니다. 신의의 도약으로 끌어당겨진 아군은 4초에 걸쳐 280(+4%)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.

신의의 도약을 2회 충전할 수 있습니다.

응징이 적을 0.75초 동안 기절시키고, 이동 불가의 지속 시간이 0.5초 증가합니다.
안두인 추천 특성 2

천상의 별이 뻗어나가는 동안 경로에 있는 아군에게 4초 동안 128(+4%)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부여합니다.
천상의 별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자신에게 4초 동안 185(+4%)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부여합니다.

천상의 별이 전환점 가까이에 있는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을 발사합니다.
지속 효과: 공격 사거리가 1.1 증가합니다.

사용하면 아군 영웅의 생명력을 375(+4%) 회복시키지만 2초 동안 무릎을 꿇어 아무런 행동도 할 수 없습니다.
재사용 대기시간 35초

0.5초 후, 정신을 집중하여 3초 동안 빛의 은총을 받습니다.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 주위에 있는 아군 영웅들은 최대 생명력의 30%까지 회복하고 보호 상태가 됩니다.
마나 70
재사용 대기시간 80초

천상의 별이 움직이는 동안 이동 속도가 30% 증가합니다. 되돌아오며 치유한 아군 영웅 하나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.

순간 치유가 6초에 걸쳐 180(+4%)의 생명력을 추가로 회복시킵니다.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이 효과의 지속 시간이 갱신됩니다.

일반 공격이 적을 불태워 3초에 걸쳐 87(+4%)의 피해를 주고 준 피해의 50%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.